미국이 낳은 가장 위대한 20세기의 예언자, '에드가 케이시(1877-1945)'는 1877년 3월 18일 켄터키 주의 홉킨스빌 근처에 있는 한 농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천성적으로 감각이 고도로 예민하게 발달되어 있어서, 정원에 있는 자라지 못하는 꽃에게 말을 걸어 잘 자랄 수 있게끔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대우주의 심령과 통하는 능력을 갖게 된 케이시는, 지상의 인간에게 신의 목적으로 이해시키는 것을 자기 인생의 대의명분으로 생각했던다고 합니다.
에드가 케이시 예언의 대부분은 잠자고 있을 때 잠재의식으로 말하는 방식 즉 리이딩(Reading)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영적인 능력으로 불치병 환자를 많이 고쳐 주기도 한 그는 "세계적인 대변동, 지진, 지구 자체의 대이변" 등에 대해 방대한 내용의 예언을 하였습니다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중 정확하게 실현된 중요예언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금융시장에 거대한 공황이 생길 것이다. 윌스트리이트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금융가에 증권거래소가 문을 닫을 것이다. < 1929년 증권시장 붕괴 예언 >
→ 20c 중반 미국을 갈라놓은 사회적.인종적 대격변 예언
→ 사해에서의 히브리어 구약성경이 발견될것을 예언.
→ 러시아 공산주의 붕괴의 예언 : 소련에서 공산주의가 붕괴 된 후에, 각 민족들이 독립할 것이다. 중국은 여러 계급과 교파를 통합하고, 민주주의의 길을 위해 단합할 것이다. <구소련 1991년 붕괴되면서 지금의 소수 민족주의로 되었다>
→ 레이저 발견과 혈액검사법 예언
→ 2차대전의 시작과 종말날짜를 정확히 예언
→ 유럽에서 가축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질병이 만연되고 이는 다시 미국 서부지역으로 확산된다. 사람들은 질병이 더 크게 퍼지기전 수백만의 가축을 도살하고 소각할 것이다 .
이상의 케이시 예언들은 정확하게 실현되었습니다.
다음은 아직 실현되지 않은 미래에 일어날 예언 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미국 서부 지역에서 땅이 갈라질 것이다.
→ 미국의 오대호가 멕시코만으로 흘러 들어가고 해안선이 전체적으로 변할 정도로 굉장한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 현재의 많은 육지의 해안선이 바다밑바닥이 될것이다.
→ LA , 샌프란시스코 이 도시들의 모든것이 파괴될 것이며, 뉴욕시보다 먼저 파괴될것이다.. 뉴욕의 대부분이 파괴되고, 대서양과 태평양에는 새로운 육지가 나타날 것이다.
→ "The greater portion of Japan must go into the sea."
-일본은 반드시 바닷속으로 들어간다
→ 북극과 남극지역에도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열대지역에서는 화산폭발이 일어날 것이며 땅이 쪼개질 것이다 .유럽 북부는 눈깜짝할 사이에 변화한다
→ 극이 이동한다.
극의 이동이 생길때 새로운 싸이클이 생기며 이는재조정의 시기기 시작된다.
→ 지구 자전축의 변화 :1936년에 지각 밑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지축의 극히 미미한 이동도 지구에는 중대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 장차 지구를 뒤흔드는 파괴적 재앙은 대자연의 힘(폭탄에 의한 것이 아니라 대자연의 힘)에 의해 일어날 것이다 . 지구상에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게 될것인데 지나온 시대가 종말에 이르고 재 정리를 위한 시대가 시작 되기 때문이다.
이상은 케이시 예언중 미래에 일어날 예언입니다.
일본 침몰에 대한 케이시의 리이딩은 그 표현이 매우 독특합니다.
위의 영어 원문에서 볼 수 있듯이, 유독 일본에 관해서만은 일반 예언문에서는 거의 쓰지 않는 머스트(must)라는 강력한 표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시는 일본열도가 운명적으로 침몰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강하게 나타내기 위하여 그렇게 표현했을 것이다
오늘날 이 땅에서 가장 필요한 것 이 무엇일까?
에드가케이시는 다음과 같이 충고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신의 찬란한 날이 가까이 왔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 또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경험을 통해서 이제 일어나려고 하는 현상을 알게 해주는 것들이다."
이제 일어날려고 하는 개벽의 소식을 널리 전하는 것이 가장 필요한 일이라고 케이시는 말하고 있습니다. 대파괴의 시기에는 각 개인의 선택의 자유가 거의 없다는 점을 그도 인정하였습니다.
1945년1월3일 에드가 케이시는 죽었지만 그의 예언은 살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