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지구 극이동>지구축은 절대 이동하지 않는다? 본문

세상이 변한다./현실로 다가오는 예언

<지구 극이동>지구축은 절대 이동하지 않는다?

세덕 2013. 4. 24. 13:03

<지구 극이동>지구축은 절대 이동하지 않는다?

<지구 극이동>지구축은 절대 이동하지 않는다?


지난 2004년 일어난 바 있는 동남아시아 지진의 충격은 아직도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남아 있으리라.

미국의 지질학자들은 컴퓨터 모델링 결과 이 지진으로 지축(자전축)을 흔들고 인도네시아 근교 섬들의 위치를 바꾸어놓았다고 밝혔다.

 

 상충하는 해저 지각이 서로 충돌하면서 지구의 자전축, 즉 지축이 미세하게나마 다소 변경된 것으로 과학자들은 진단했다.

켄 허드너트 연구원은 “지진에 의한 지구 전체의 미세한 변화가 감지되었으며 이는 지축 이동이나 지구의 회전현상을 다소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때 당시, 지구 해저 지각의 작은 충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쓰나미의 위력 앞에서 수십만의 사람들은 속절없이 당할 수 밖에 없었다.

 

 

그렇다면, 23.5도 기울어져 있던 지구축이 순식간에 정립되는 천지개벽의 상황에서는 어떠한 일이 벌어질 것인지 상상해 보라.

그 실로 엄청난 규모의 광경을 영안으로 목격한 루스몽고메리는 아주 사실적으로 전해주고 있다.


지구 극이동 그 자체는 눈 깜빡할 사이에 마치 지구가 한쪽으로 넘어지는 것처럼 일어날 것이다.

 

 

지구 극이동이 일어날때 낮인 지역에서는, 지구가 공전궤도 상에서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는 순간, 머리 위에 있던 태양이 순간적으로 거꾸로 이동하는 것 처럼 보일 것이다.

 


 안전한 지역에서 피난하고 있는 사람들은 지구의 표면의 진동과 떨림을 보게 될 것이며, 또 어떤지역에서는 바닷물이 부글부글 끓어 올라, 대양의 물이 치솟아 올라 육지 위로 쏟아부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동시에 지구 내부에서의 폭발은 바다 표면에 새로운 육지가 솟아오르게 할 것이다. 마치 한쪽은 바닷물이 육지를 꿀꺽하고 먹어삼키고, 한쪽에서는 바닷물이 육지를 토해내는 것과 같이 보일 것이다.


10층 건물 보다도 높은 파도가 해안가를 향해 밀어닥치는 장면을 상상해보라.

 


지구상에서 살아남은 사람의 숫자는 1만명에 한 명을 더하여 1만을 곱한 것이다.

(* 이는 일억 일만명을 가리킴)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