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루스몽고메리 예언>루스 몽고메리,지구 극이동 예언 본문

세상이 변한다./현실로 다가오는 예언

<루스몽고메리 예언>루스 몽고메리,지구 극이동 예언

세덕 2017. 6. 22. 11:46

<루스몽고메리 예언>루스 몽고메리,지구극이동 예언

<루스몽고메리 예언>루스 몽고메리,지구 극이동 예언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 )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이며 문인입니다. 그녀는 어떤 특별한 계기로 여러 차례에 걸쳐 놀랄 만한 영적 현상들을 체험한 이후, 자신이 영혼 세계의 지혜를 이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선택된 중매자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몽고메리는 자신에게 자동기술을 지도하는 신비로운 영(靈)의 이름을 ‘릴리’와 ‘아더포드’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인류가 맞이하지 않으면 안되는 하나의 커다란 문제가 있다. 그것은 지구의 극이동이다. 극이동 전에 지구에는 여러 조짐이 있게 된다. ...

그 이후로 지구 대부분의 지역에서 짧게 전율하는 진동이 발생하고, 북미, 아시아 그리고 남아메리카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유사 이래 일찍이 없었던 커다란 해일이 일어날 것이다.

극이동 직전의 며칠 동안은 지구 전체가 마치 요람에 누워있는 아기를 달래듯이 진동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28쪽) 

지구는 진화단계에 있다. 극이동은 지구성숙의 연장선상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우리들 사이의 이방인』, 234쪽)   

우리는 지축의 이동을 피할 수 없으며 지구의 극이동은 자연섭리로서 어머니 지구의 정화를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미래의 문턱』, 196쪽) 

행성인 지구가 흔들리는 것은 지축변동의 시점이 가까와지고 있다는 증거이다. 흔들림이 있고 대략 6시간 내에 지축 변동이 일어난다. 그 동안에 엄청난 기후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미래의 문턱』, 95~96쪽) 
지구 극이동 그 자체는 ‘눈 깜짝할 사이(wink of an eye)’에 마치 지구가 한쪽으로 넘어지는 것처럼 일어날 것이다.   
지구상에서 살아 남을 사람의 숫자는 1만 명에 한 명을 더하여 1만을 곱한 것이다.

(약 1억 1만명)     (『미래의 문턱』, 96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