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조화선경造化仙境은 어디에 세워지나요? 본문

증산도는./증산도 일문일답

조화선경造化仙境은 어디에 세워지나요?

세덕 2012. 9. 10. 12:39

 

Q 조화선경造化仙境은 어디에 세워지나요?

Q 조화선경造化仙境은 어디에 세워지나요?

조화선경은 가을개벽을 넘은 상제님의 일꾼들이 지구촌에 건설하는 낙원입니다. 천국이나 극락처럼 저 하늘 어딘가에 이미 있는 것이 아니고, 신神이 인간에게 일방적으로 선사하는 것도 아닙니다. 인류가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의 도수(프로그램=일정표)에 따라 이 땅 위에 세워나가는 지상선경 地上仙境이요 현실선경現實仙境 낙원입니다.

 


❁ 도전 말씀

 

+이제 천하를 한집안으로 통일하나니 온 인류가 한가족이 되어 화기和氣가 무르녹고 생명을 살리는 것을 덕으로 삼느니라. (2:19:4~5)
+개벽하고 난 뒤에는 좋은 세상이 나오리니, 후천 오만 년 운수니라. 그때는 사람과 신명이 함께 섞여 사는 선경세계가 되느니라. (11:111:1~2)

 

Q 조화선경造化仙境은 어떤 세상인가요?

조화선경은 기후와 환경이 지금과는 판이하게 달라지는 세상입니다. 기울어졌던 지축이 바로 서기 때문에 극도로 춥거나 극도로 더운 기후가 없어집니다. 특히 지구의 중위도 지역은 일 년 내내 화창하고 따뜻합니다.
오랫동안 분열되고 서로 막혀 있던 세계가 통일되어 갈등과 대립이 없어지고 평화롭습니다. 물자가 풍부하고 차별도 없어집니다. 다툼도 없고 미움도 없어서 원한도 생겨나지 않습니다. 진정한 평화와 상생의 세계로 모든 사람이 불로장생합니다.
인간과 인간은 물론, 인간과 신명神明이 소통하며 ‘일심’의 경계에서 한 데 어울려 사는 신인합일神人合一의 경지가 됩니다. 그래서 천상에 머물던 내 조상 신명들도 모두 지상에 내려와 함께 생활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수행하여 모든 이의 영성靈性이 열리고 마음이 맑아져 배우지 않아도 모든 것을 알게 되어(=萬事知文化), 누구든지 아예 나쁜 생각을 품을 수조차 없는 ‘지심知心의 세상’이 됩니다. 이 같은 세상이 5만 년 이어집니다.

 

❁도전 말씀

 

후천에는 천하가 한집안이 되리니 … (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