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예언-주장춘의 진인도통연계
부제: 동양예언,미래예언, 주장춘예언
진인도통연계
『진인도통연계(眞人道通聯系)』는 중국 명나라 때(1583년) 진사 벼슬을 했 다고 전해지는 「주장춘(朱長春)」 선생의 대예언입니다. 이 진인도통연계 는 유교,불교,기독교 3대 성자의 도맥이 이루어진 원리를 밝히고, 병든 이 세계를 구원하여 ‘인류문화를 통일하시는 우주의 메시아 강세 소식’을 지 도(地道)의 원리로 전한 것입니다. 이는 곧 공자 예수의 출세 소식과 인 류사의 대전환시대에 오시는 천상 지존(至尊)의 보좌에 임어(臨御)해 계신 상제님의 강세에 대해 천지의 현기(玄機)를 뚫어지게 보고 전한 실로 놀라운 소식입니다.
(산지조종곤륜산 원명 수미산야)
山之祖宗崑崙山은 原名이 須彌山也라.
(곤륜산제일지맥 입우동해 생유발산)
崑崙山第一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儒拔山하고
(유발산 생니구산 기맥칠십이봉)
儒拔山이 生尼丘山하여 起脈七十二峯이라
(공자 칠십이명도통야)
孔子는 七十二名道通也라.
해석> 산의 근원은 곤륜산이니, 곤륜산의 본래 이름은 수미산이니라.
곤륜산의 제1맥이 동해쪽으로 뻗어나가 유발산을 일으키고, 유발산이 니구
산을 낳아 72봉을 맺으니라. 공자가 니구산 정기를 타고 태어나 이 니구산
72봉의 기운으로 그의 제자 72현(賢)이 배출되니라.
(곤륜산제이지맥 입우서해 생불수산)
崑崙山第二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佛秀山하고
(불수산 생석정산 기맥사백구십구봉)
佛秀山이 生釋定山하여 起脈四百九十九峯이라
(석가모니 사백구십구명도통야 )
釋迦牟尼는 四百九十九名道通也라.
『진인도통연계(眞人道通聯系)』는 중국 명나라 때(1583년) 진사 벼슬을 했 다고 전해지는 「주장춘(朱長春)」 선생의 대예언입니다. 이 진인도통연계 는 유교,불교,기독교 3대 성자의 도맥이 이루어진 원리를 밝히고, 병든 이 세계를 구원하여 ‘인류문화를 통일하시는 우주의 메시아 강세 소식’을 지 도(地道)의 원리로 전한 것입니다. 이는 곧 공자 예수의 출세 소식과 인 류사의 대전환시대에 오시는 천상 지존(至尊)의 보좌에 임어(臨御)해 계신 상제님의 강세에 대해 천지의 현기(玄機)를 뚫어지게 보고 전한 실로 놀라운 소식입니다.
(산지조종곤륜산 원명 수미산야)
山之祖宗崑崙山은 原名이 須彌山也라.
(곤륜산제일지맥 입우동해 생유발산)
崑崙山第一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儒拔山하고
(유발산 생니구산 기맥칠십이봉)
儒拔山이 生尼丘山하여 起脈七十二峯이라
(공자 칠십이명도통야)
孔子는 七十二名道通也라.
해석> 산의 근원은 곤륜산이니, 곤륜산의 본래 이름은 수미산이니라.
곤륜산의 제1맥이 동해쪽으로 뻗어나가 유발산을 일으키고, 유발산이 니구
산을 낳아 72봉을 맺으니라. 공자가 니구산 정기를 타고 태어나 이 니구산
72봉의 기운으로 그의 제자 72현(賢)이 배출되니라.
(곤륜산제이지맥 입우서해 생불수산)
崑崙山第二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佛秀山하고
(불수산 생석정산 기맥사백구십구봉)
佛秀山이 生釋定山하여 起脈四百九十九峯이라
(석가모니 사백구십구명도통야 )
釋迦牟尼는 四百九十九名道通也라.
해석>곤륜산의 제2맥이 불수산(佛秀山)을 낳고 불수산이 석정산(釋定山)을 일을 켜 이 곳에 499봉이 솟으니라.
석가모니가 이 석정산의 영기(靈氣)를 타고 왔나니 그의 도통제자 499명이 나오니라.
(곤륜산제삼지맥 입우서해 생감람산)
崑崙山第三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橄欖山하니라
(야소 십이명도통야)
耶蘇는 十二名道通也라.
해석> 곤륜산의 제3맥이 서쪽으로 흘러가서 감람산(橄欖山, 올리브산)이 일어나니라. 예수는 이 산의 지기(地氣)를 타고 와서 12사도를 배출하니라.
이것은 공자 예수의 유 裸선 삼대 성자가 오게 된 지맥을 밝힌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 유 裸선(기독교) 3교를 결실하여, 인류를 구원하여 지상선경을 이루시는 ‘천지의 하느님’께서 지상에 강세하여, 후천 가을개벽의 대도를 펼치시는 것에 대해 이렇게 전해 주고 있습니다.
(곤륜산제사지맥 입우동해 생백두산)
崑崙山第四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白頭山하고
(백두산 생금강산 기맥일만이천봉)
白頭山이 生金剛山하여 起脈一萬二千峯하니
(생증산 천지문호모악산하 도출어오야)
生甑山하여 天地門戶母嶽山下에 道出於熬也라.
(고 일만이천명도통야)
故로 一萬二千名道通也라.
해석> 곤륜산의 제4맥이 동방으로 쭉 뻗어 백두산에 맺히고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을 수놓아 1만 2천 봉이 솟았느니라. 그리하여 이 기운을 타고 증산(甑山)께서 오시나니 이 분이 천지의 문호인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오도 熬道: 볶을 熬)를 열어 주시나니 그 분의 도(道)는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가 되리라. 후에 그의 도문에서 금강산의 정기에 응해 1만 2천 명의 도통군자가 출세하리라.
(곤륜산제삼지맥 입우서해 생감람산)
崑崙山第三枝脈이 入于西海하여 生橄欖山하니라
(야소 십이명도통야)
耶蘇는 十二名道通也라.
해석> 곤륜산의 제3맥이 서쪽으로 흘러가서 감람산(橄欖山, 올리브산)이 일어나니라. 예수는 이 산의 지기(地氣)를 타고 와서 12사도를 배출하니라.
이것은 공자 예수의 유 裸선 삼대 성자가 오게 된 지맥을 밝힌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 유 裸선(기독교) 3교를 결실하여, 인류를 구원하여 지상선경을 이루시는 ‘천지의 하느님’께서 지상에 강세하여, 후천 가을개벽의 대도를 펼치시는 것에 대해 이렇게 전해 주고 있습니다.
(곤륜산제사지맥 입우동해 생백두산)
崑崙山第四枝脈이 入于東海하여 生白頭山하고
(백두산 생금강산 기맥일만이천봉)
白頭山이 生金剛山하여 起脈一萬二千峯하니
(생증산 천지문호모악산하 도출어오야)
生甑山하여 天地門戶母嶽山下에 道出於熬也라.
(고 일만이천명도통야)
故로 一萬二千名道通也라.
해석> 곤륜산의 제4맥이 동방으로 쭉 뻗어 백두산에 맺히고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을 수놓아 1만 2천 봉이 솟았느니라. 그리하여 이 기운을 타고 증산(甑山)께서 오시나니 이 분이 천지의 문호인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오도 熬道: 볶을 熬)를 열어 주시나니 그 분의 도(道)는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가 되리라. 후에 그의 도문에서 금강산의 정기에 응해 1만 2천 명의 도통군자가 출세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