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성도가 “세상에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이 있고, 또 병란(兵亂)도 아니고 기근(饑饉)도 아닌데 시체가 길에 쌓인다는 말이 있사오니 이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까?”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선천의 모든 악업(惡業)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換節期)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病勢)를 불러일으키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천지대운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천지의 만물 농사가 가을 운수를 맞이하여, 선천의 모든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니
큰 난리가 있은 뒤에 큰 병이 일어나서 전 세계를 휩쓸게 되면 피할 방도가 없고 어떤 약으로도 고칠 수가 없느니라.” 하시니라. (道典 7:38:1∼6)
군창에서 병이 나면 세상이 다 된 줄 알아라. 나주에서 병이 돌면 밥 먹을 틈이 있겠느냐.” (道典 7:41:1∼7)
군창 - 지금의 전북 군산
간단하게 묻고 답하는 괴질의 정체
Q. 괴질이란 무엇인가요?
쉽게 말해 괴질은 가을개벽기에 추살의 섭리로 모든 인간의 명줄이 떨어지는 병입니다.
혼줄이란 사람의 육체와 영혼을 연결하는 약 15cm 정도 직경의 투명한 줄로,
유체이탈을 할때는 이 혼줄이 가늘게 늘어나지만, 사람이 죽을때는 완전히 끊겨버리는 것입니다.
사람이 태어날때는 탯줄을 끊고 태어나지만, 죽을때는 혼줄이 끊기면서 죽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혼줄이 추살의 명을 받은 괴질신장들에 의해 강제적으로 끊겨버리는 것이 괴질의 정체입니다.
Q. 추살이란 무엇인가요?
"천지의 대덕(大德)이라도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은위(恩威)로써 이루어지느니라.” (道典 8:62:3)
춘생추살(春生秋殺)이란 봄에는 낳고 가을에는 죽이는 우주의 섭리를 말합니다.
나무가 가을이 오면 모든 생명활동을 멈추고, 가지에 매달려있던 잎사귀와 꽃을 추살의 기운으로 끊어내 떨궈버리듯이,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모든 인간의 명줄을 끊어버리는 것이 우주의 법도입니다.
Q. 왜 한반도로부터 병겁이 시작되는가요?
“처음 발병하는 곳은 조선이니라.
이는 병겁에서 살리는 구원의 도(道)가 조선에 있기 때문이니라.” (道典 7:40:2)
이 말씀처럼 괴질로부터 사람을 살릴수있는 구원의 방법이 이 대한민국에 있기때문입니다.
세상말에 '병주고 약준다'는 말이 있듯이, 괴질이 발생하는 곳에 또 그 약이 있게 되는 이치입니다.
Q. 전북 군산에서부터 병겁이 시작되는 이유는?
가마(釜)가 끓고 인후(咽喉)가 타고 창자(魚腹)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道典 7:17:5)
풍수학적으로 한반도는 바다에 둘러싸인 물고기 형상입니다.
물고기의 창자는 금강에, 항문은 군산에 해당되는데 '98년부터 시작된 금강하구언 방조제공사와
새만금 간척지공사등을 통해 항문에 해당하는 군산을 막아버리게 되었습니다.
만약, 사람의 항문을 막으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장부가 썩어버리며 독소에 의해 죽게 됩니다.
일설에는 '군산시 개복동'에서부터 괴질이 시작된다고도 합니다.
개복동이란 '배를 연다'는 뜻입니다.
가을 개벽기에는 물고기형상의 항문에 해당하는 군산으로부터 병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Q. 인천(仁川)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는 무슨 뜻인가요?
인천까지 병이 발생하면, 전 세계로 괴질이 퍼져나간다는 말씀입니다.
제가 이 말씀을 처음 본것이 1994년입니다. 당시엔 이 말씀의 정확한 뜻을 몰랐습니다.
그러다가....
1998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그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인천국제공항이 개항되었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