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상제님 강세 섭리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상제님 강세 섭리

세덕 2014. 5. 6. 01:00

<증산도>상제님 강세 섭리

<증산도>상제님 강세 섭리

우리 상제님은 3천년 전부터 불가에서 오신다고 하신 바로 그 미륵님이다. 또 서교(西敎)에서 얘기하는 아버지 하나님이다. 예수가 얘기한 ‘나도 하나님이 보내서 왔다’고 한 그 하나님, 또 사도 요한이 찾은 백보좌 하나님이다. 또한 유가, 도가에서 말한 옥경에 계시는 바로 그 옥황상제님이시다.

각색 문화권이 달라서 참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미륵님, 옥황상제님, 그렇게 칭호를 달리 했을 뿐이지 내내 한 하나님, 옥황상제님을 말한 것이다.

금화(金火)가 교역하는 하추교역기에는 어느 우주년이고 필연적으로 인종씨를 추리기 위해서 그 참하나님, 그 아버지 하나님, 미륵님, 옥황상제님, 백보좌 하나님, 그 분이 오시게 되어 있다. 대자연 섭리가 그렇게 되어져 있다.

다시 얘기하면 통치자 하나님, 우주의 주재자 하나님. 이 대우주 천체권을 통치하시는 하나님이 오신다는 말이다. 그 통치자 하나님이 오시지 않으면 그 숱한 역사적인 신명들을 수용을 해서 통제를 할 수가 없다. 하나님이 아니면 신명들이 말을 안 듣는다. 우주의 주재자, 그 통치자 하나님 말만 듣게 되어져 있다. 그래서 절대자 하나님이 오시게 되어져 있다.

바로 그 참하나님, 그 우주의 주재자, 역사를 통치한 그 통치자 하나님, 그 분이 누구냐? 바로 우리가 섬기고 있는 참하나님이다. 그 하나님은 인류 역사가 생긴 이래 이 대우주 천체권 내에 가득이 차 있는 수많은 뭇 신명의 하나님이요, 이 지구상에 생존하는 많은 사람들의 하나님이요, 우주만유의 통치자요 주재자이시다. 만유의 주재자, 만유의 하나님으로서 신명도 통치를 하고, 인간도 통치를 하신다. 그 하나님 영향권으로 누구도 다 수용을 당해야만 되고, 통제를 당해야만 된다. 신명도, 사람도, 만유의 모든 생명체라 하는 것은 참하나님, 우주의 주재자, 통치자 앞에서 다 통제를 당하게 되어져 있다.

이 대우주 천체권이 형성될 때부터 요 금화교역기에는 절대자, 우주의 주재자, 역사를 주재허고 만유의 생명을 통치하는 그 절대자, 다시 얘기해서 우주의 주인공, 우주의 주재자 하나님이 오시게 되어져 있다. 그걸 누가 거역을 하겠는가? 그 하나님 앞에서는 누구도 다 통제를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