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의 문턱입니다. 유난히도 많이 내린 비때문에 풍성한 가을을 맞을지 걱정도 했지만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볕에 다행히 곡식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여름의 끝자락 가을의 문턱 그 사이에 相火의 작용으로 인한 염열로 초목을 익히고 있습니다.
지구의 계절처럼우주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구가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면서 감기 환자가 급증하듯 우주도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면서 크고 작은 병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 44곳에서 슈퍼박테리아 감염만 5천건 이상이라는 뉴스와 함께 UN에서는 조류독감을 조심하라 미리 경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신종플루가 변형되어 벌써 아이 2명이 감염되었다는 뉴스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지난 구제역으로 인해 막무가내로 묻었던 돼지와 소들의 피가 흙으로 스며들면서 지하수와 합쳐져 우리의 식수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쟁은 백 년에 한 번 일어날까 말까 하지만 우리는 항상 60만 명의 군인을 보유하고 막대한 예산을 쏟고 있습니다. 언제 홍수가 날지 모르지만 거기에 대해서 대비하지 않으면 막상 홍수가 날 때 큰 피해를 입는 것과 같죠. 안 생길 수 있으면 좋지만 안생기긴 어렵습니다. 분명히 생기기는 생기기 때문에 대비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 고려대 예방의학 천병철교수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말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병이 있으면 약도 있듯이 먼저 대비하고 준비한다면 환절기의 여러 병들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름대로 충분히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것도 중요한 일일겁니다.
우리 인체에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방법은 충분한 휴식과 그리고 적당한 운동등으로 잘 알고 계실텐데요 한 가지 더 중요한 방법은 바로 수행입니다.
특히나 우리 사이트에서 항상 강조하는 태을주 수행은 그 어떤 수행보다도 탁월한 수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태을주의 권능에 대해서는 사이트내 많은 분들이 글을 올려주셨기 때문에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올 질병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담긴 책, <<생존의 비밀>>을 읽어보시면 더 많은 정보와 앞으로의 대세를 살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추석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