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태을주>의통-태을주로 전수하신 도통맥,태을주 천지조화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태을주>의통-태을주로 전수하신 도통맥,태을주 천지조화

세덕 2016. 10. 24. 09:58

<태을주>의통-태을주로 전수하신 도통맥,태을주 천지조화

<태을주>의통-태을주로 전수하신 도통맥,태을주 천지조화



상제님이 이 땅에 오셔서 가을 우주의 새 역사를 여는 천지공사를 보시고 내려 주신 인간 회복의 최종 선언, 하나님이 선천 인류 역사 문화를 심판하고 내려 주신 처방책이 바로 의통醫統이고, 그 의통의 1차 주제가 태을주 천지조화 공부다. 어떻게 천지부모, 만물과 한마음이 되느냐 하는, 천지조화의 심법을 득하는, 조화 인간의 도통 문을 여는 열쇠를 상제님이 우리 한민족에게 내려 주신 거여.

“우주의 통치자인 내가, 9천년 문화 역사의 종주로서 그 문화 역사의 맥을 지켜온 너희 마음을 축원하면서 천지조화법, 태을주를 내려 주노라.” 하시고.

그런데 상제님은 이 천지조화의 심법전수와 조화도통 공부, 세상의 크고 작은 병을 다 씻어내는 태을주 도공문화, 치유문화, 신유문화를, 한 성도에게 주인을 정해서 열어 주셨어요. 그 주인이 바로 상제님이 이름을 고쳐 주신 안내성安乃成 성도다.

『도전』 5편263장을 보면 태을주 전수 공사를 보시잖아.

상제님께서 안내성 성도에게 “내성아, 태을주만은 내가 오직 너에게 내려준다. 성금 300냥을 바쳐라. 그리고 밥을 천지인天地人 삼위로 해서 세 상을 차려라.” 하시니까 안내성 성도가 “돈이 300닢밖에 없사옵니다.” 한다. 이에 상제님이 “300냥 대신 쓰면 될 것 아니냐.” 하시고서 상제님이 중앙에 앉으셔서 치성을 받으시고 주문을 내려 주셨다.

그러니까 태을주 천지공부에는 상제님의 도통맥 전수가 들어 있다. 지금 백운동 가서 증언을 들어보면 아주 노골적인 증언이 나와요. 상제님이 안내성 성도에게 “태을주를 너에게 판다.”고 하셨다고. 태을주의 우주조화 도권道權을 안내성 성도에게 내려 주신 것이다.

흔히 이런 얘기를 한다. “내가 종통을 받았다. 내가 대두목이다.”라고! 그러다가 무너지면 새로운 자가 나타나서 종통을 주장하다가 또 무너지고. 이게 백년 역사를 통해 끊이지 않은 거야. 정신이 비뚤어지면 상제님의 도법, 말씀을 제 멋대로 틀어놓거든. 거기서 난법이 생기는 거야.

상제님이 도 밖에 벗어나는 자는 참회하면 쓸 수 있지만 법 밖에 벗어난 자는 쓸 수가 없다고 하셨다. 상제님도 살려 줄 수가 없다는 말씀이다. 왜? 상제님의 진리 말씀을 틀어놓기 때문에. 억지 해석을 하고.

그러니까 우리 한민족이 왜 이번 남북 상씨름에서 역사 전쟁의 최종 승리자가 될 수 없나.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소위 동서양 명문대학에서 학위를 받은 박사님들이 다 뒤집어 해석해 놓은 거야. 상제님의 도법, 근대 역사의 출발점인 동학의 이름도 천도교天道敎로 바꿔 놓고. 천도교라면 새로운 유교인가? ‘9천년 동방 문화 역사의 최종 결론을 선언한다!’, 이것이 동학인데! 또 동학의 주제 시천주侍天主가 어떻게 인내천人乃天인가? 사람이 하늘이다? 시천주는 옛날부터 있던 말씀으로 『천부경』에도 나온다. 천주님을 모시는 것이잖아. 모든 성자들, 예수, 석가, 공자뿐 아니라 동서고금의 모든 인간과 하늘의 모든 신을 다스리시는 천지의 원 주인,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이 직접 오신다는 것이다. 그 하나님이 오시는 걸 알아야 한다. 하나님이 역사 속에 한 인간으로 직접 서시는 거기서부터 가을우주 역사가 시작되는 거야. 그게 근대 역사의 출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