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우리 인생과 역사의 목적지가 뿌리 역사 속에 들어 있다.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우리 인생과 역사의 목적지가 뿌리 역사 속에 들어 있다.

세덕 2016. 10. 25. 09:23

<증산도>우리 인생과 역사의 목적지가 뿌리 역사 속에 들어 있다.

<증산도>우리 인생과 역사의 목적지가 뿌리 역사 속에 들어 있다.



개벽의 주제와 개벽문화의 대전제는 바로 가을 천지 개벽기를 맞이해서 천지와 인간의 새 역사를 가을철 문화로 열어 주시는 천지의 원 주인, 삼계우주의 원 통치자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신다는 것이다. 이것이 인간 역사의 총 결론이다.

그러므로 8,200만 명이 넘는 동방 대한국인의 사명은 ‘아, 이제 인류의 새 역사 시대가 열렸구나!’ 하는 것을 크게 깨닫고 철저하게 왜곡된 근대 역사의 출발점을 바로 세워야 한다. 그 핵심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그것이 9천년 고대사, 환국 3,301년, 배달 1,565년, 47대 단군왕검, 근 50명이 만든 2,096년 조선 역사 속에 들어 있다. 그 속에 앞으로 인류가 가야 할 인생과 역사의 목적지가 있다.

하늘 아버지 광명으로 살던 환국, 어머니 땅의 광명으로 산 배달(밝은 땅), 인간 속에 천지 광명을 드러내서 나라를 삼한三韓으로 다스린 단군왕검의 조선, 즉 하늘과 땅과 인간의 우주 광명의 도를 완전히 드러낸 황금시절의 시원문화 역사 시대를 알아야 진정한 인간이 되는 거야. 하늘과 땅과 인간의 광명, 환桓과 단檀과 한韓의 우주 광명 시대 역사의 정수精髓, 문화의 혼을 알아야 이번 가을철에 열매 인간으로 성숙되는 것이다.


왜? 그것이 인간의 문화와 역사,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과 몸과 영혼의 생명의 근원, 생명의 직접적인 뿌리이기 때문이다. 그 뿌리 기운을 받는 만큼 마음이 밝아진다. 뿌리 문화를 보는 안목이 생기는 만큼, 왜 가을철 문턱에서 하나님, 미륵님이 직접 오시는지, 진정한 깨달음이 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