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태을주 천지조화>영적으로 하나 되어 만나는 공부,태을주주문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태을주 천지조화>영적으로 하나 되어 만나는 공부,태을주주문

세덕 2016. 10. 21. 09:23

<태을주 천지조화>영적으로 하나 되어 만나는 공부,태을주주문
<태을주 천지조화>영적으로 하나 되어 만나는 공부,태을주주문



어떻게 태을주 천지조화 주문을 읽어야 태일이 되느냐?

무엇보다 생활 속에서 끊이지 않고 태을주 조화심법 공부, 수행공부를 지속해야 한다. 걸어 다니면서도, 사물을 보면서도, 누구와 대화를 하면서도, 눈감고 잠을 자면서도 마음속에서 태을주가 끊어지지 않아야 한다. 천지부모와 한마음, 한 생명, 거대한 우주의 성령체로 사는 광명 인간, 태일 인간은 천지부모와 하나 된 우주 성령의 마음으로 주문을 읽으면서 휴식의 잠을 자는 거야. 주문을 읽으면서 자는 거야.

하루, 이틀, 사흘, 그렇게 계속 읽으면 어떤 사람은 불과 몇 십 분 사이에, 또는 한두 시간 만에, 번잡하고 산란했던 마음이 가라앉아서 매우 평화로워진다. 잠을 잘 때도 행복감을 느낀다. 그렇게 며칠을 읽다 보면 하늘에서 쏟아지는 기운이 보이는 거여. 태을주를 읽은 사람들이 그런 체험 이야기를 하잖아. 가정에 우환이 닥칠 때 아픈 기운이나 불행한 기운이 어떤 방식으로든지 보이는 거야. 앉아서 주문을 읽고 있는데, 내 의식의 스크린에 나타나는 거여. 천상에서 내 마음과 기운, 내가 몸담고 있는 가정, 도장, 주변 사회 속 사람들의 기운을 직접 보여 주는 것이다. 가정이나 사회가 공동체로 다함께 가는 것이기 때 문에, 그 어우러진 기운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태을주 천지조화 성령, 우주 성신의 경계에서 보여 준다. 연극을 하는 거야. 그렇게 해서 불행을 극복했다는 재밌는 이야기가 들려오는 거야. 그렇게 영적으로 하나 되어 만나는 이야기, 그게 태일 심법 공부다.

태일은 천지 만유 생명과 하나 되는 마음으로 돌아가는 공부이기 때문에 우리 삶에서 이보다 더 위대하고 절대적인 공부가 없어요. 가장 중요한 진리 공부, 깨달음의 도통공부, 인간 공부는 태일 공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