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태을주 수행을 통해 고질적인 머리통증을 고치다 본문

수행과 명상/수행 체험담

[태을주 수행]태을주 수행을 통해 고질적인 머리통증을 고치다

세덕 2013. 2. 20. 14:27

[태을주 수행]태을주 수행을 통해 고질적인 머리통증을 고치다

[태을주 수행]태을주 수행을 통해 고질적인 머리통증을 고치다


난 중학생때부터 고질적인 머리 통증을 갖고 있었다.


종합병원에서 검사도 해 보았지만,


머리에 이상은 전혀 없었다.


병원측에서는 그냥 신경성이라고 할 뿐이였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사회생활을 하게 되었는데..


머리 통증은 더욱 심해져 사회생활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다.


오후 3-4시만 되면 머리 앞부터 뒷쪽 연수부분까지


통증이 심해지다가 마비되듯이 머리에 아무런 감각이 없었다.


그래서, 조퇴를 밥 먹듯이 하게 되었고..


제대로 업무에 전념할 수 없었다.



그러다, 책을 통해서 증산도를 알게 되었고..증산도에 몸담게 되었다...


자연스럽게 태을주 수행을 알게 되고..


수행을 매일 매일 조금씩 하게 되었는데...


몇일이 지났을까...수행 중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오기 시작했다.



순간 뭔가가  머리속에서 쑥~하고 빠져나가는 것이였다.


그 순간 머리가 맑아지고..너무 상쾌하였다..


더욱더 기적적인 것은



그 다음날 부터 그렇게 10년 넘게 앓아오던 머리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버린 것이다.


너무도 놀랍고 신기했다.



지금도 꾸준히 태을주 수행을 하고 있고.


말할 수 없이 무수한 기적을 체험하고 있으며,


남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까지도 태을주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