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원시반본>가을개벽 때 인류를 심판하시는 첫째 계율, 원시반본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원시반본>가을개벽 때 인류를 심판하시는 첫째 계율, 원시반본

세덕 2016. 7. 13. 09:43

<원시반본>가을개벽 때 인류를 심판하시는 첫째 계율, 원시반본

<원시반본>가을개벽 때 인류를 심판하시는 첫째 계율, 원시반본




 우리 한민족은 전통적으로 하나님께 제사를 올리면서 동시에 나의 선령과 민족의 뿌리를 숭배하는 신앙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동방 조선 민족은 신교문화의 창세 민족으로, 유일신과 다신이 통일되어 있는 가장 이상적이고 진리에 부합되는 신관, 우주관, 자연관, 인간관을 갖고 있지요.

 그런데 오늘날 한민족은 뿌리 역사와 함께 신교문화를 상실함으로써 민족사의 시조도 다 망각했습니다. 이 때문에 증산 상제님께서 너희 민족의 뿌리인 환인, 환웅, 단군 삼성조가, 자손들이 외래종교를 믿으면서 역사의 뿌리를 잃어버리고 조상을 박대해서 무의무탁無依無托, 몸 붙여 기댈 곳이 없다. 그러므로 불가불不可不 문자계어인文字戒於人이라, 내가 너희에게 문자로써 단단히 경계를 하니 부디 환부역조하지 말고 너희들의 시원역사를 되찾아 선령신과 민족사의 시조신을 잘 섬겨라.”(道典 5:347) 하신 것입니다.

 이것은 상제님께서 지구촌의 모든 인간과 각 민족에게, ‘가을 개벽기를 맞아 역사의 기강을 바로잡으라’ 하시는 매우 준엄한 경고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하나님의 최후의 경고! 이것을 어기면 가을 개벽기에 개인도 민족도 국가도 생존할 수가 없습니다. 이번 가을 개벽철에 인류를 심판하시는 하나님의 첫째 계율이 원시반본인 것입니다.

 이 원시반본의 도에 의해 전 인류의 문화가 하나로 조화되고 통일되고 후천 선경의 세계일가 통일정권 공사가 실현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늘 개인적으로는 내 마음을 바로 세우고, 내 생명을 열어주신 내 가정의 중심인 아버지 어머니와 나의 뿌리인 선령을 잘 섬겨야 합니다. 또한 내 민족의 뿌리 역사를 바르게 인식하고, 인류의 시원 문화인 동방 한민족의 신교문화에 눈떠야 합니다.

 그런데 뭐니뭐니해도 우리가 반본해야 할 궁극은 대우주의 생명의 중심에 계신 상제(우주의 조화주 하나님, 통치자 하나님의 본래 호칭)님에 대해 눈뜨는 것입니다. 나아가 인간으로 오셔서 아버지요, 대 스승이요, 인류 역사의 궁극의 통치자로서 상제님이 지상에 열어 놓으신 군사부일체의 통일 문화, 상제문화에 대해 크게 깨지는 것입니다.

 가을 개벽기에는 원시반본의 섭리가 아니면 인간을 건져낼 수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구촌 역사를 수놓고 있는 숱한 민족과 부족의 시원 역사, 그 독특한 문화를 통일시켜 조화되게 되살려 쓸 수도 없습니다. 원시반본이 아니면, 강대국 문화가 판을 치고 다수가 약자를 누르면서, 네 것은 다 버리고 내 것에 순종해라, 하는 선천 상극의 불의한 역사 판도를 종결지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상제님은 원시반본에 대해 인류의 죄악의 뿌리를 단죄하는 역사 심판의 도법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