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상제님의 혼이 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어야............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상제님의 혼이 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어야............

세덕 2016. 9. 30. 10:45

<증산도>상제님의 혼이 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어야

<증산도>상제님의 혼이 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되어야



내가 조금 아까, 상제님이 천지공사 보실 때에 수종 든 성도들의 후손들하고 같이 점심식사를 했다. 그분들이 참 고마웁게도 증산도 태모님 성탄치성에 참석해서 우리 증산도도 빛이 나고 또 그분들도 참 영광이 될 게다. 거기서 내가 ‘아무리 선천 성도들의 후손이라 하더라도, 지금부터라도 증산도를 잘 믿고 쫓아다녀야 살 길이 열린다.’ 하는 얘기를 한 사실이 있다. 그분들은 어지간하면 다 같이 살 길로 더불고 나가야 한다.

상제님 성도들의 후손도 잘못하면 다 죽지 무슨 도리가 있나?


하나 예를 들면 이치복씨가 아들을 더불고 상제님을 뵈러 왔는데 상제님이 “저놈 쳐 죽여라.” 하신다. 아니 아버지가 자식을 더불고 상제님을 뵙는데, “저놈의 자식 쳐 죽여 버려라. 나쁜 놈이다 저놈.” 하시니 영문도 모를 일이잖은가.

헌데 종국적으로 이치복씨 아들이 왜놈들 헌병 보조원을 했다. 상제님이 그걸 아시고서 그렇게 말씀하신 것이다.


상제님을 모시던 후손이라도 스스로 살 길을 찾아들지 않으면 무슨 수가 있나? 천지대세가 처넘어가는데!

증산도 신도가 돼서 상제님 사업을 하려 할 것 같으면 우리 구호와 마찬가지로 ‘상제님의 혼이 되고 증산도의 수호신’이 돼야 한다. 신도의 사명, 인간이라는 사명에 의해 개벽하는 이때에 방법만 있다면 상제님의 법언, 계명에 따라 한 사람도 빠짐없이 상제님이 천지공사 본 내용 이념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