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 천지공사>이 세상 모든 일은 상제님 공사가 실현되는 것-천지공사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 천지공사>이 세상 모든 일은 상제님 공사가 실현되는 것-천지공사

세덕 2016. 10. 4. 09:18

<증산도 천지공사>이 세상 모든 일은 상제님 공사가 실현되는 것-천지공사

<증산도 천지공사>이 세상 모든 일은 상제님 공사가 실현되는 것-천지공사

하늘땅이 생긴 이후로 가장 비전 많은 일이 상제님을 신앙하는 것이다. 모든 문제라 하는 것은 생연후사生然後事, 살고 난 다음 일이다. 대통령을 하든지 천하의 갑부가 됐든지, 무슨 좋은 일을 하든지 간에, 살고 난 다음에 좋은 일이 있는 것이지 죽고 난 다음에 무슨 소용이 있나? 죽은 정승은 산 강아지 턱도 안 된다 하는 말도 있다. 이번에는 다시 강조하거니와 생사양로밖에 없다.


우리 성도들은 종도사의 말씀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여라. 내가 더 각박한 얘기를 하고 싶지만, 인류역사가 생긴 이후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보다 더 살기 좋은 세상이 없다. 이런 좋은 세상에 다 죽는다고 하면 되겠는가.

다만, 이건 천지이법이 그렇게 되어져 있고 상제님 진리가 그렇게 되어져 있기 때문에 내가 진리의 사도로서 전하는 것뿐이다.


상제님은 천지이법을 집행하신 분이다. 인류역사에서 창출된 원신과 역신을 총체적으로 매듭지어서 그 신명세계에서 앞 세상의 프로그램, 시간표 이정표를 짜셨다. 그게 인간 세상에 현실역사로 표출이 되는 것이다.

상제님의 공사 내용이 1차 대전, 2차 대전, 3차 대전으로 이 세계가 둥글어 간다. 6.25동란이라는 게 3차 대전이다. 3차 대전은 50여 년이 지났는데도 여태 매듭이 지어지들 않았다.


그게 상제님이 공사로써 그렇게 만들어 놓은 것이다. 이 세상의 크고 작은 일은 전부 상제님 공사에 의해서 표출되는 것이라는 말이다. 요새도 일본이 진주만 폭격하는 영화를 더러 틀어주는 줄로 알고 있는데, 그것도 다 상제님 공사에서 결정된 것이다.

우선 상제님 공사를 실감하고 싶으면 내가 저 삼팔선을 가보라고 한다. 남조선, 북조선을 가르는 삼팔선은 누가 그어 놓았느냐? “만국활계남조선萬國活計南朝鮮”이라, 상제님의 공사에 의해 남조선, 북조선을 가르는 삼팔선이 그어진 것이다.

삼팔선이 어떻게 그어졌느냐?


상제님이 우리나라를 일본으로 넘기고서 2차 대전이 발발했고, 해방과 더불어 군정軍政 3년을 거쳐서 반쪽 정부가 수립됐고, 그러고서 남북전쟁이 발발했다. 그게 결국 상제님 공사다. 상제님이 다 그렇게 만들었다는 말이다.

이 세상 모든 일은 상제님 공사와 연결을 지어봐야 그 내막을 알 수 있고, 상제님 진리도 실감이 난다. 그냥 봐서는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