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후천선경>군사부 문화로 세계일가 통일정권이 열린다-군사부문화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후천선경>군사부 문화로 세계일가 통일정권이 열린다-군사부문화

세덕 2017. 2. 1. 10:49

<후천선경>군사부 문화로 세계일가 통일정권이 열린다-군사부문화

<후천선경>군사부 문화로 세계일가 통일정권이 열린다-군사부문화


후천선경 5만 년은 하나인 상제님의 열매기 문화권으로 통치를 한다.

그게 무슨 말이냐 하면, 지금까지 역사 속에서 군주주의, 무정부주의도 있고 공산주의도 있고 했는데, 그중 극치로 발달한 게 민주주의다. 헌데 가을철이 되면 천지에서 군사부(君師父) 문화의 열매를 맺는다.

병겁이 도는 것이 우리나라는 49일이요, 전 세계가 3년이다. 그때는 오직 상제님의 의통, 그 영향권에서만 살 수가 있다. 그렇게 상제님의 의통으로써 죽는 세상에 사니까 상제님이 부모가 되신다. 생아자(生我者), 나를 낳아준 것도 부모이지만 죽는 세상에 살려 준 것도 부모가 아닌가? 그러니 상제님이 부모도 되시고, 또 상제님 진리로써 도성 덕립이 되니까 상제님을 임금님이라고 하든지, 옥황상제라고 하든지, 천자라고 하든지, 뭐 주인이라고 하든지 뭐라고 하든지 하여튼 상제님이 통치권자, 임금님이 되신다. 또 상제님 진리로써 후천 5만 년 세상을 사니까 상제님이 스승도 되신다.

그래서 자연섭리에 의해, 군사부라는 열매기 진리의 이념 속에서 5만 년 동안 전 인류가 통치를 받는 것이다. 사람이 인위적으로, 강권을 행해서 통치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가 통치를 하는 것이다. 전 인류가 하나인 군사부 진리권 속에서 5만 년 동안 생활을 한다. 그 세상은 누가 억압을 한다거나 무슨 전쟁을 할 필요도 없다. 또 과학문명이 아주 대진(大振)을 한다. 예를 들어 조금만 더 있으면 사람이 자동차를 타고서 염력으로 운전을 한다. 가만히 앉아서 ‘저 동쪽으로 가자.’ ‘서쪽으로 가자’ ‘좌회전, 우회전, 유턴하자’ 이렇게 생각만 해도 자동차가 간다. 거짓말 같지?

그렇게 상제님의 군사부 진리권으로 살아가는 세상이 열린다.

그러니 상제님은 무슨 대한민국의 강증산 상제가 아니고 동양만의 상제님도 아니시다. 전 인류의 후천 오만 년 상제님이시다. 상제님의 고향이 여기일 뿐이고, 우리나라는 다만 그 문화의 종주국일 뿐이다, 종주국.

그러면 그 종주권은 어떻게 되느냐? 세계일가 통일정권이다! 정치제도가 둘이 없다. 하나인 상제님의 군사부 진리로써 세계를 통치를 한다.

이만하면 대략 알아들었을 것이다. 앞 세상은 그렇게만 된다. 『도전』을 보면 상제님의 천지공사 내용 이념이 그렇게 되어져 있다. 그 이상 더도 덜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