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의통>괴질병겁,의통목이 지나면 5만 년 운수가 열린다.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의통>괴질병겁,의통목이 지나면 5만 년 운수가 열린다.

세덕 2017. 1. 31. 09:33

<의통>괴질병겁,의통목이 지나면 5만 년 운수가 열린다.


 



<의통>괴질병겁,의통목이 지나면 5만 년 운수가 열린다.
상제님의 진리가 우주원리이고 우주원리가 또 상제님 진리다. 상제님은 이 대우주의 변화 법칙을 집행하신 분이고, 여기 증산도가 우주원리를 집행하는 곳이다. 이것은 누가 인위적으로 지식이 있다고 덧붙이고 거짓말하고, 그런 게 절대로 있을 수가 없다.

상제님이 삼팔선에 세계 상씨름판을 갖다가 붙여 놓으셨다. 이 삼팔선도 지구의 삼팔선이지 우리나라만의 삼팔선이 아니다. 그렇게 해서 지금 전쟁이 나게 생기지 않았는가? 전쟁이 나면, 이긴 편도 없고 진 편도 없다. 어째서 그러냐면 다 죽기 때문이다. 너도 죽고 나도 죽고, 사람이 다 죽었는데 전쟁에서 이기면 뭘 하고 지면 뭘 하나.

그래서 상제님이 병(病)으로써 심판을 하셨다. 병란(兵亂) 병~란(病亂)이 동시에 터진다는 말씀이다.

그런데 그 병은 또 어떤 병이냐 하면 상제님의 말씀이 “오다 죽고 가다 죽고 서서 죽고 밥 먹다 죽는다.”고 하셨다. 그 충격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키려고 소, 돼지에다가 병을 붙이셨다지만, 결론적으로는 그것으로도 안 된다.

그렇게 해서 상제님 9년 천지공사의 총 결론이 의통(醫統)이다. 상제님이 9년 동안 천지공사를 보시고서 “세상의 모든 겁재를 다 물리쳤으나 오직 병겁만은 그대로 두고서 의통을 붙여 주신다.”고 하셨다. 상제님이 내려 주신 의통으로써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것이다.

그러고서 이 의통목이 지나면 어떠한 세상이 오느냐 하면, 현실선경 지상선경 조화선경이 온다. 불로불사(不老不死), 늙지도 않고 죽지도 않는다. 그 세상이 5만 년이다, 5만 년. 어떻게 해서 5만 년이냐 하면, 우주에서 사람농사를 지을 수 있는 시간이 5만 년이다. 1년 지구년으로 말할 것 같으면, 상설이 와서, 서릿발 치고 눈이 내려서 초목이 전부가 다 죽는 수밖에 없는 때, 곧 이 대우주 천체권이 얼 동(凍) 자, 동결(凍結)이 돼서 일체 생물이 멸망당할 때까지 5만 년이 남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