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상제님 진리로 충만한 인존이 되라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상제님 진리로 충만한 인존이 되라

세덕 2014. 5. 18. 06:41

<증산도>상제님 진리로 충만한 인존이 되라

<증산도>상제님 진리로 충만한 인존이 되라

 

 


상제님께서는 “천존과 지존보다 인존이 높으니 이때는 인존시대다.”라고 말씀하셨다. 이 자리에 앉은 사람들은 전부가 다 그 인존문화권에서 다 인존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이다. 잘하면 인존이 되는 것이고 아니면 빈탕 되는 수백에 없다. 절대로 영점으로 떨어지지 마라. 영점이라는 건 빈탕이라는 소리다.

상제님 진리로 무장을 해서, 상제님 진리로 꽉 채워가지고서 인존이 되라는 말이다, 인존!

상제님 진리를 담지 못 하면 영점, 빈탕이 돼 버린다. 학술용어로 다시 얘기해서 콩 태(太) 자, 해 세(歲) 자, 태세가 된다. 집만 지어놓고서 알캥이가 하나도 없는 것을 태세라고 한다. 집을 지었으면 속에 알캥이를 맺어야 될 것 아닌가.

내가 이렇게 힘줘서 교육을 시킨다. 이 세상에 알캥이 진리, 결실진리, 통일 진리가 나왔다. 이런 좋은 진리, 하늘땅 생긴 이후 가장 비전 많은 진리권에 들어 왔으니 잘들 신앙해라. 전만고에도 없었고, 후만고에도 없는 오직 가을철에 결실하는 진리, 그런 증산도 영향권에 들어왔으니까 전부가 다 열매를 맺어라. 생존연후사(生存然後事)다. 무엇이든 살고 난 다음 일이지, 그 이상은 더도 덜도 없는 것이다.

이번에는 내가 살아남아야만 선천 백 대의 내 조상도 다 살 수가 있다. 자손이 없는 신명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자손이라 하는 것은 쉬웁게 얘기해서 호흡 구멍과 같다. 자손과 조상이라 하는 것은 불가불 연관작용을 맺어가지고 있다. 조상 없는 자손이 없고, 자손이 없는 조상이 있을 수가 없다.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