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일만이천 도통군자>일만이천에 빠지지 않는 신앙을 하라.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일만이천 도통군자>일만이천에 빠지지 않는 신앙을 하라.

세덕 2016. 7. 28. 09:48

<일만이천 도통군자>일만이천에 빠지지 않는 신앙을 하라.

<일만이천 도통군자>일만이천에 빠지지 않는 신앙을 하라.


<금강내산> 겸재 정선 1747년작, 49.5x32.5cm, 진경산수화

상제님 사업에 전부를 다 바쳐서 신앙을 해라. 신앙의 본질은 희생과 봉사다. 공자가 3천 문도 중에 72명에게 도를 전했다. 석가모니가 499명, 5백 나한에게 도를 전했다. 그리고 예수를 따라 성공한 사람으로 12사도가 있다. 장차 상제님을 믿어서 도통을 받는 ‘일만이천 도통 제자’가 있다. 개인 신앙을 해서 남의 꽁무니나 쫓아가는 신도가 될 것이 아니라 비록 연소年少하지만 유형, 무형을 다 바쳐서 포교를 하고, 도장을 성장시키고, 가을 선경을 이룩하는 일에 앞장을 서라. 여기는 그 사람 나이가 많고 적고, 지식이 많고 적은 것은 관계가 없다. 너희들 하기 나름이다. 상제님을 신앙해서 일만이천 도통군자에 갈 만큼 신앙을 해야 된다.

이 세상은 내가 재주만 있으면 세계 무대에서 명배우가 되어서 마음대로 제스처도 한번 칠 수가 있다. 이 지구상에 한번 명배우가 되어 보라는 말이다. 사나이답게 또 여장부답게.

상제님 사업을 하려면 생활 패턴부터 바꿔야 한다. 쓸데없는 시간 보내고 공연스레 헛시간 뺏기지 말고 뜻있는 시간을 잘 활용하라. 상제님 신앙은 잘못하면 죄밖에 안 짓는 것이다. 상제님 사업은 생사문제를 좌우하는 것이다. 한 사람을 포교하면 그 사람이 개벽시대에 살고 후천을 넘어갈 수가 있다. 또 그 사람을 나보다 더 성숙된 신앙인을 만들어서 그 사람도 포교할 수 있게 강력한 신앙을 해라. 상제님 진리는 확신을 가지고 신앙을 해야 된다. 상제님 진리는 절대 거짓말 진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