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천지조화

<증산도>우주1년,천리로써 개벽을 한다. 본문

진리탐험/진리 이야기

<증산도>우주1년,천리로써 개벽을 한다.

세덕 2020. 4. 17. 13:30

<증산도>우주1년,천리로써 개벽을 한다.

<증산도>우주1년,천리로써 개벽을 한다.


 내가 시간이 있으면 지축이 틀어져서 개벽하는 것도 얘기해 줄까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허용칠 않아서 못한다. 결론부터 얘기해서 지나간 세상이 주역(周易) 시대라면 다음 세상은 왜 정역(正易) 세상이 되느냐? 타원형, 계란 같은 형 궤도의 지구가 왜 정원형 궤도로 바꿔지느냐?

 천지도 음양반복지리(陰陽反復之理)에 의해서 운행되는 것이다. 음양오행원리를 떠나면 천지도 있을 수 없다. 이 세상의 원 틀이란 음양오행 법칙이 바탕이 된다. 그걸 묶어서 ‘천지의 도’라고 하는 것이다.

 금세도 얘기했지만 천지의 도가 한마디로 묶어서 춘생추살이다. 봄에는 물건을 내는 정사만 주장하고 가을철에는 죽이는 정사만 주장한다. 이건 역천불변(易天不變)하는, 하늘이 바꿔진다 하더라도 절대 바꿔질 수 없는 그런 절대적인 원리다. 누가 무슨 소리를 하든지, 믿든지 말든지, 싫든지 좋든지 세상은 그렇게만 둥글어 간다.

 이번에는 천지 이법이 개벽을 한다. 이건 어떻게 해볼 수 없는 진리다. 하추교역(夏秋交易)이라, 여름과 가을이 바꿔진다. 결실을 해서 열매를 맺는다. 알캥이를 맺어놓고 다 죽여 버린다. 천지의 정해진 이법, 천지의 틀이 그렇게 돼져 있는데 그걸 누가 어떻게 하겠나? 그건 아무런 방법이 없다. 꼭 그렇게만 되어지는 것이다.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